2022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7호 2호 학술지 | |
---|---|
글쓴이 : 관리자 | 날짜 : 2023-01-02 12:01:24 조회 : 65535 |
첨부화일1 : 아동중심실천연구 제17권제2호.pdf |
|
1. 예비보육교사가 구성해가는 돌봄의 의미 - 안지혜 2.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 취득 여부에 따른 어린이집 교사의 장애통합보육 및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제도 인식차이 - 박유경, 이유미 |
번호 | 제목 | 이름 | 날짜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22 | 2023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8권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12-31 | 9843 |
21 | 2023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8권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08-18 | 24335 |
→ | 2022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7호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3-01-02 | 65535 |
19 | 2022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7호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2-12-12 | 65535 |
18 | 2021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6권 2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2-12-12 | 65535 |
17 | 2021년 아동중심실천연구 16권 1호 학술지 | 관리자 | 2021-06-25 | 65535 |
16 | 2021년 한국아동중심실천학회 춘계학술대회 자료집 | 관리자 | 2021-06-15 | 65535 |
15 | 2018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5-2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9-05-22 | 65535 |
14 | 2018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5-1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9-05-22 | 65535 |
13 | 2017년 방과후아동지도연구 14-2호 학술지 | 편집국 | 2018-04-24 | 65535 |